그동안 많은 고객사들에서의 요청 중에 하나가 다른 회사들의 컨설팅 결과물에 대한 좀더 구체적인 내용을 알고 싶고, 그 결과로 브랜드에 어떤 영향력을 미치게 되었는지를 확인하고 싶다는 것들이었다.
하지만 컨설팅 회사는 아시다시피 컨설팅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고객사와 비밀유지에 대한 계약을 하기 때문에 기업 경영에 있어서 치명적인 부분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유출해서는 안된다는 것이 컨설팅 업계의 룰이다.
그래서 지금까지 그 결과물에 대한 공유를 전혀 하지 않고 있었으나, 브래닉은 세월이 흐르고 정보로의 가치가 떨어지는 내용에 대한 결과물 중심으로 고객사의 허락을 득하여 최소한의 이야기 중심으로 브랜드 리빌딩 사례를 꾸며 볼 예정이다.
웹사이트가 개편되면, 그 이후에는 고객사들과 브랜드 리빌딩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모시고, 그동안 진행해왔던 브랜드 리빌딩 프로젝트 결과물을 리뷰하는 리뷰전을 가져볼 계획 또한 가지고 있다고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