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코 모빌리티IQ 솔루션, 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서비스로 꼽혀통신사업자가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활용 가능한 업계 최초 휴대용 데이터 분석 솔루션빅데이터 기반 인사이트 제공으로 통신사업자 서비스 품질 향상에 도움될 터(뉴스와이어) 시스코(www.cisco.com/web/KR)의 모빌리티IQ(Mobility IQ) 솔루션이 SDN아시아와 빅데이터 컨퍼런스(Big Data Conference)가 주최한 ‘2015 LTE 아시아 어워드(LTE Asia Awards)’에서 ‘가장 혁신적인 빅데이터 플랫폼/서비스’상을 수상했다.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LTE 아시아 어워드는 아시아 지역 LTE/5G 시장의 우수한 실적 및 기술 혁신 성과를 표창하기 위한 행사로, LTE 업계 주요 조직의 임원이 심사에 참여해 지난 1년간 우수한 성과를 보인 기업 및 기술을 선정한다. 시스코는 통신사업자들이 실시간으로 안전하게 네트워크 데이터에 접속할 수 있도록 업
(Korea Newswire) December 1, 2015 -- NCH Korea today announced that it is launching ‘EvaCon(Evaporative Condenser) Washing Service’, which is for removing scales from Evaporative Condenser.‘EvaCon’ or Evaporative Condenser, is an equipment that condenses ammonia gas, which is a refrigerant. As it sprays and evaporates water on the surface of zinc plating pipe, scales are created on the surface of the pipe. Scales increase the pressure of ammonia gas, therefor
전작 벤투스 마우스의 레드닷 어워드 2015 본상 수상 디자인 승계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다빈치인터내셔널(대표 김종일)은 글로벌 게이밍 기어(Gaming Gear) 전문 브랜드 티티이스포츠(Tt eSPORTS)의 대표제품 벤투스X(VENTUS X)레이져 마우스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벤투스X 마우스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어워드 2015 본상 수장작인 에어로 다이나믹 컨셉 디자인의 벤투스(VENTUS) 마우스의 본체에 넓게 분포된 공기 통풍 구조(Air-Through Ventilation System)다. 장시간의 마우스 환경에도 퀘적한 마우스 사용감을 선사하는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디자인을 그대로 승계하여, 티티이스포츠(Tt eSPORTS)만의 에어로 다이나믹 컨셉 디자인의 연이은 제품 출시로 이어졌다
캐시비 교통카드로 사랑을 전하세요부산--(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마이비와 부산하나로카드, 이비카드는 구세군과 함께 12월 1일부터 디지털자선냄비 거리모금을 시작한다.구세군과 함께하는 이번 모금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역에서 31일까지 실시된다.1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면)에서 진행된 디지털자선냄비 시종식에는 서병수 부산시장과 김석준 부산시교육감, 손석영 구세군 부산경남지방장관, 이근욱 마이비 영업부문장 등이 참석했으며, 마이비의 ‘나눔후원 지원금’ 전달식도 함께 했다.디지털자선냄비는 교통카드(캐시비, 마이비, 부산하나로카드)를 이용해 대중교통 요금을 결제하듯 단말기에 터치하면 1회당 2,000원이 기부되며, 반복해서 기부도 가능하다. 특히, 모바일캐시비 어플을 설치하면, 교통카드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스마트폰 터치만으로 기부가 가능하다.또
뉴욕 맨해튼의 랜드마크인 그랜드 센트럴역에서 연말까지 진행올레드의 완벽한 블랙, 우수한 색 재현력, 초슬림 디자인 등 강조TV CF, 타임스스퀘어의 LG 광고판 등으로 올레드 TV 대대적 소개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12월 02일 --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미국에서 규모가 가장 큰 기차역에서 올레드 TV 알리기에 나섰다.LG전자는 연말까지 뉴욕 맨해튼의 랜드마크인 그랜드 센트럴역에서 올레드 TV 로드쇼를 펼친다. 그랜드 센트럴역은 유동인구가 하루 평균 70만 명에 육박하고, 전 세계의 방문객들이 몰려든다. LG전자는 올 연말까지 이곳에서 화려한 미디어 아트를 상영하며 방문객들에게 올레드 TV를 소개할 계획이다.LG전자는 이번 로드쇼의 주제를 ‘올레드 화질에 도전하라(LG OLED Picture Challenge)’로 정하고 LG 올레드 TV와 LCD TV의 화질을 비교해서 보여주고 있다. 올레드 TV의 장점인 완벽한 블랙